본문 바로가기
타이거 갤러리/활동사진

타이거합기도 유소년 시범단 캠프

by 타이거 합기도장 2022. 6. 13.

2022년 6월 1일

타이거 합기도 유소년 시범단 통합 캠프가 있었습니다.

장기도장, 죽곡도장, 중산도장, 월성도장 , 대천도장 시범단원들이

함께 모이기를 얼마나 긴 시간을  기다려왔는지 모릅니다.

 

오랜만에 완전체가 모이는 자리여서 서로 어색함도 줄이고 단합도 할겸 캠프를 다녀 왔습니다.

 

 

캠프 출발전 너무 신나는 우리 아이들~~~

오늘  즐겁게 놀고 오자~~

 

출발~~~~~~go go

 

도착해서 오랜만에 모였으니 멋진 시범단 도복 입고 기념사진을 찍어 봅니다

 

날씨가 더우니 빨리 찍고 신나게 놀자~~

 

아이들은  뛰어 놀면서  친화력은 몇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지도자들이 괜한 걱정을 했난 봅니다.ㅎㅎ

정식 잔디 구장이라  얼마나 넓은지

몇번 왔다 갔다 하니 지도자들은 에너지가 방전

아이들은 날라 다닙니다.

열심히 뛰었으니  점심도 꿀맛이네요~~ 

야외라서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더위를 날려버릴 물총놀이 시간 ~~

 

마지막 피구시간  

피구 사진이 없네요.ㅠㅠ

 

더운날씨에도 얼마나 즐거웠는지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합기도 열정만큼

우리 타이거 수련생들 역시 노는 것도 열정이 넘치네요.

 

타이거 친구들

무엇을 하든 열정을 다하면 너히들이 원하는 이룰 수 있을거라 믿는다. 

 

 

7월 훈련에 만나자~~

 

 

 

 놀이보다 더 재미있는 

무도 중심형 도장

타이거 합기도장

 

댓글